신한카드는 교통 요금을 최대 30% 할인받을 수 있는 티머니 카드를 27일 출시하였습니다.
티머니 Pay& GO 신한카드는 교통서비스 할인뿐만 아니라 백화점, 편의점, 커피전문점과 같은 생활 서비스도 할인 혜택을 드립니다.
티머니페이를 통한 버스, 지하철 서비스 30% 결제일 할인
티머니페이 앱 내 교통카드 서비스에 Pay&GO 신한카드를 등록하시면 버스와 지하철 교통 사용 시 결제일에 30% 할인이 적용됩니다.
티머니페이 앱 교통카드를 등록하는 방법은 구글 플레이스토리에서 "티머니페이" 앱을 설치 후 등록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다만, 아이폰은 티머니페이 앱 대중교통 할인 서비스 적용이 불가능합니다.
교통카드를 이용하여 사용하시는 방법은 대중교통 이용 시 휴대폰 뒷면은 결제 단말기에 태그하시면 됩니다.
전월 이용금액별로 교통서비스 월간 할인 한도가 있습니다. 전월 이용 금액이 30만원 이상에서 50만원 미만은 7천원, 50만원 이상에서 100만원 미만은 1만 2천원, 100만원 이상은 1만 8천원 할인 한도가 있습니다.
고속/시외버스, 따릉이, 킥보드, 택시 20% 결제일 할인
티머니페이 앱 내 결제 수단으로 티머니 GO 서비스 이용 시 일 1회, 할인액 기준 1회 2천원까지 할인이 적용됩니다. 전월 이용금액별로 교통서비스 월간 할인 한도가 정해져 있으며, 기준은 상단의 교통 서비스 할인 한도와 동일 합니다. 할인 서비스는 전월 1일에서 말일 이용금액에 따른 월간 통합 할인 한도 내에서 당월 1일에서 말일 기준으로 적용이 됩니다.
백화점, 편의점, 이동 통신 요금, 커피전문점 5% 할인
현대, 신세계, 롯데, 갤러리아 백화점에서 1일 1회, 월 2회 할인 전 이용금액의 1회 10만원까지 결제일에 5% 할인이 적용됩니다. 단, 오프라인 매장에만 적용되며, 백화점에 입점한 임대 매장은 제외됩니다.
또한, GS25, CU, 세븐일레븐, 이마트24, 미니스톱 편의점에서도 일 1회, 월 5회 5% 할인이 결제일에 할인이 적용됩니다.
그리고, 스타벅스, 커피빈, 엔젤리너스, 카페베네, 투썸플레이스와 같은 커피전문점에서도 일 1회, 월 8회 할인 전 이용금액의 1회 1만원까지 할인됩니다. 그뿐만 아니라 이동통신 요금도 자동이체 등록 시 5% 할인이 결제일에 적용됩니다.
티머니 신한카드 출시 기념 다양한 이벤트
이번 이벤트는 7월 31일까지 티머니페이 앱에 카드를 등록하고 대중교통을 이용하면 12월 31일까지 매주 최대 1500T 마일리지를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티머니 GO에서 이용할 수 있는 고속, 시외버스 30% 할인 쿠폰 및 택시, 전동퀵보드, 공유 자전거 2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합니다.
아울러 6월 20일부터 7월 31일까지 이벤트 기간에 티머니페이에 등록한 티머니 신한카드로 5만원 이상 이용 시 추첨을 통하여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합니다. 당첨자 발표는 8월 18일 당첨자에게 개별로 연락드립니다.
티머니가 30% 결제 할인을 내놓은 이유
통상적으로 교통카드 할인율은 10%, 할인 한도는 5000원 수준이지만 보다 높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하여 티머니 신한카드의 경우 티머니가 힘쓴 것입니다.
그렇다면, 왜 티머니는 30% 할인율의 교통카드를 신한카드와 연합한 것일까요?
그 이유는 'ESG(환경, 사회, 지배구조)' 가치를 민간에 파급력 있게 전달하기 위함입니다. 티머니는 ESG 전담 조직을 신설하고, 지속 성장 할 수 있는 ESG 경영 전략을 본격 추진하고 있습니다. 티머니 관계자는 모든 사업영역에 ESG 경영을 강화하며 티머니만의 선한 영향력을 파급할 계획입니다.
또한, 티머니는 카드의 소재를 재활용할 수 있는 플라스틱 소재로 변경하는 방안을 연구 중이며, 카드 포장재도 친환경 소재로 변경할 예정입니다. 그뿐만 아니라 대중교통 활성화를 위한 교통비 마일리지 지원 서비스와 대중교통 환승 체계에 대한 다양한 모빌리티 등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도 추진 중입니다.
댓글